본문 바로가기
트럼펫 & 플루겔혼/기타 장비

2017년 6월의 득템목록

by J.5 2017. 6. 14.

몇 달 동안 근검절약(?)하면서 지내다가, 최근 맘먹고 이것저것 구해왔습니다. 모아놓고 보니 종류가 다양한지라, 차후 시간이 되면 하나씩 포스팅을 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처럼 기약이 없습니다.


# 2017.06.09

미국에 주문해놓은 교본 3권과 마우스피스가 왔습니다. 마우스피스 주문을 넣을 때 재고가 동이 나서, 새 분량이 완성되는걸 기다리느라 조금 늦어졌네요.

클라우드 고든 3종 셋트(?)와...해몬드 디자인 5ML 마우스피스

클라우드 고든 교본들은 다양한 서적들이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부분이 있어서 무엇을 시킬지 고민이 되었습니다만, 일단 가장 흥미로운 세 권을 골라서 주문했습니다.


해몬드 디자인은 요새 미국에서 떠오르는 소규모 마우스피스 제작사들 중의 하나입니다. 대략 3 사이즈에 가깝고 보편적이라는 5ML을 시험삼아 주문해보았습니다. 요새 마우스피스를 갈아타야 되는데 뭐가 마땅할지 고민이 돼서요.


# 2017.06.12

PC용 일체형 스피커입니다. 후배네 집에서 다X와를 뒤져보고 있는데 모니터 밑에 마침 딱 좋은 물건이 있어서 배춧잎 한장 주고 강탈(...)해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가장 잘 가져온 물건이라고 생각됩니다.


강탈은 농담이지만, 가져와서 써보고는 '진작에 마련했어야 되는데 왜 이걸 이제야 구비했을까!' 하고 한탄한 제품입니다. 자신만의 연습공간이 마련되지 않은 모든 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아시는 모넷 사의 마우스피스입니다. 서울의 지인께서 감사하게도! 한번 가져가서 써 보라고 흔쾌히 허락해주셔서, 조심스럽게 모셔왔습니다. 이 피스에 흠이 나면 재정에 문제가 생깁니다.


이 외에도 사실 밸브가드를 하나 새로 사려고 했는데, 서울에서 들린 가게에서 그다지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그냥 나왔네요. 뭔가 지름을 완성시키지 못한 그런 아쉬움이 남습니다.


# 2017.06.13

시향 선생님을 통해서 부탁드려놓은 대망의 업사운드와 라트롬바 사의 T3 오일이 도착했습니다.

업사운드는 다 좋은데 색깔이 잘못 와서 어떻게 할지 고민중입니다. 이게 별거 아닌데도 은근히 신경쓰여서... ㅜㅠ 개봉만 한번 해보고 일단은 다시 넣어놓은 상태입니다. 시향 선생님 것으로 두어번 불어본 적은 있어서, 어떤 제품인지는 알고 있는데요. 내일 한번 판매자 분에게 문의 드려봐야겠네요.


라트롬바 T3 오일은 예전에 S모 뮤직사에서 악기 점검을 받고 추천받았던 오일인데, 제가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이 있어서 안샀다가... 이번에 잘못을 깨닫고 구입했습니다. 저는 T3이 오래된 악기용으로 점도가 높은 물건인 줄 알았는데, 반대로 울트라 씬이더라구요 -_-;; 느낌이 근데 참 독특합니다. 이 녀석에 관해서도 요 다음에 간단히 포스팅하겠습니다^^




댓글